지난 포스팅에서 해외에서 한달살기, 해외에서 보름살기에 적합한 나라를 선택하는 데 있어서 고려사항을 정리해보았어요.
여러 나라 중에서 이번에 크롱님과 제가 선택한 나라는…….
바로
베트남 나트랑입니다!!
비행시간도 적당하고, 비교적 안전하며 물가도 저렴하고, 여행하기 좋은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으며
무엇보다 날씨며 기후가~~ 휴양지의 느낌이 듬뿍이라~
나트랑을 선택해보았어요.
베트남에서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는 하노이, 호치민, 달랏, 무이네, 푸꾸옥 등 여러 곳이 있지만
나트랑이 저희가 생각하는 여행목적인 ‘현지인처럼 살아보기’ & ‘휴양’을 할 수 있는 곳인거 같았거든요.
베트남 나트랑으로 나라를 선택한 후, 가장 먼저 알아본 것은 항공편이에요.
항공편을 알아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많이 이용하며 여러 항공사를 비교해볼 수 있는 곳은 네이버 항공과 스카이스캐너 이더라구요.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 검색해보기를 해보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여행나라와 기간, 인원을 입력해주세요.
검색하기를 누르면 다양한 항공의 항공권이 검색이 되는데요.
여기에서도 세부적으로 조건을 입력하실 수 있어요.
경유를 할 것인지, 직항만 볼 것인지, 더불어 출발시간대도 설정가능하며 원하는 항공사도 검색할 수 있답니다.
네이버 항공에서도 검색해보았어요.
네이버 항공도 마찬가지로 원하시는 조건을 입력해서 검색가능해요.
저는 이 두 곳에서 항공권을 조건에 맞게 찾아보고, 연결된 싸이트와 항공사 공홈에서 가서 비교해보았어요.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싸이트도 있지만 때로는 공홈이 더 저렴하기도 하더라구요.
예를 들어
같은 기간에 알아본 항공권으로는 비엣젯 항공이 저렴하지만 자세한 운임을 살펴보면 위탁 수화물이 포함 안된 경우도 있으니 운임조건을 잘 살펴보고 결정하셔야 해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스카이스캐너, 네이버항공 등을 검색할 때마다 가격이 오르지 않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Uploaded by
N2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