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방지코드 <--> 드래그방지코드 <-->
 

[여수 한꾼에88] 여수 서시장 매운돼지갈비찜 현지인 로컬맛집 주차정보 및 방문솔직후기

 

이번 포스팅은 여수 여행할 때 여수 서시장 맛집으로 매운돼지갈비찜을 맛볼수 있는 한꾼에88 입니다.

 

간판

 

이곳은 여수언니정혜영 유투브에서도 소개되어 기대가 컸어요.

 

주차는 서시장 공영주차장이나 노상주차장에 하시면 되셔요.

 

한꾼에88 주변이 포차거리여서 여러 포차가게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저녁 6시 30분쯤 갔는데 20개 정도의 테이블은 만석이고 대기팀만 8팀 정도였어요.

 

딱히 다른 곳 갈데도 없고 배도 고프지 않아서 웨이팅하기로 했어요.

30분 정도 웨이팅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저희 말고 대부분 술한잔씩 하셔서 회전율은 그리 빠르지 않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는 않은거 같아요.

 

여러 메뉴가 있지만 모든 테이블이 매운돼지갈비찜을 드시고 계셔서 저희도 자연스럽게 돼지갈비찜을 주문했어요.

메뉴판

 

2명이면 소, 3명이면 중 사이즈 주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식사시간이 아닌데도 현지분들처럼 보이시는 분들이 술 한잔에 선어회를 드시고 계셨고

저희와 같은 관광객 팀들도 2팀 정도 있었어요.

 

이곳은 관광객 맛집인듯, 현지분들은 없어보이고 대부분 관광객들로 보였어요.

 

기본반찬이 빠르게 세팅됩니다. 계란은 처음에는 기본찬으로 나오지만 추가하면 추가금이 있더라구요.

기본반찬
계란

 

매운 돼지갈비찜은 뚝배기에 나오며 양념이 꽤 쎄보이는데 다행히 그리 맵진 않더라구요.

매운돼지갈비찜

 

후추향이 매우 강하며 양념이 쎄서 밥과 함께 먹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맛이 없진 않지만.. 웨이팅을 하면서까지 먹을 맛은… ^^;;

 

분위기에 사람들이 방문하는 거 같기도 하고 ㅎㅎ

 

여기도 너무 기대했던 걸까요?…

 

저희의 평점은

5점 만점에 2.5점

으로.. 재방문은 안할 거 같아요.

 

영업시간 16:00~24:00

 

주소: 전남 여수시 충무연등천길 2

 


Uploaded by

N2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