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방지코드 <--> 드래그방지코드 <-->
 

[전주 완주 맛집] 전주 혁신도시, 완주 이서면 가성비 스테이크 맛집 ‘훗스테이크 전주혁신도시점’, 주차정보

 

이번 포스팅은 전주 혁신도시, 완주 이서면에 위치한 ‘훗스테이크 전주혁신도시점’ 입니다.

 

두툼하고 맛있는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서 크롱님과 아웃백과 훗스테이크를 고민하던 중,

아웃백 스테이크는 먹어보았기에 맛을 비교하고 훗스테이크를 경험해보고자 ‘훗스테이크 전주혁신도시점’ 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차는 건물내 지하에 무료로 주차가능하며, 주차 공간이 넉넉했어요.

 

3층에 위치한 훗스테이크 매장은, 매장 자체가 엄청 넓더라구요. 가족모임이며 회식장소로도 충분한 공간이었어요.

 

테이블에는 식기류와 각종 소스들이 구비되어 있고, 매장 중간중간에도 김치 등이 구비된 셀프바도 있었어요.

 

스테이크 맛있게 먹는 팁까지 적힌 메모가 테이블마다 있어요.

 

주방도 오픈형 주방이라 깨끗해보였고, 무엇보다 스테이크 굽는 냄새가 참 좋았답니다.

 

저희는 주말 점심에 방문해서 런체스페셜은 먹을 수 없었어요.

 

그래서 크롱님과 저는 등심스테이크(300g),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 세트(스프, 샐러드, 밥), 음료를 주문했고, sns 인증으로 그린샐러드까지 먹었답니다.

 

주문은 직원이 직접 받지만, 그 이후에는 서빙로봇이 음식을 서빙해줘요.

 

그린샐러드에는 치즈가 듬뿍 올라가있고, 야채가 신선했어요.

 

등심스테이크는 기본적으로 미디엄레어로 나오는데, 질기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저는 홀그레인머스터드, 크롱님은 스테이크소스에 먹는게 젤 맛있다고 ㅎㅎ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는… 달달한 걸 좋아하는 저는 괜찮았는데, 크롱님의 입맛에는 영 아니었어요.

특히 아웃백의 투움바 파스타와는 전~~혀 다른 맛이 랍니다. 큰 새우가 3개 들어있어요^^

 

세트로 나온 스프와 샐러드에요.

 

 

특별한 맛의 음식들은 아니었지만 등심스테이크는 가성비가 좋고, 아웃백 스테이크와 그리 차이가 없게 느껴져서~~

 

고기 먹고 싶을 때 재방문할 거 같아요~~^^

 

주소: 전북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11-13 3층 304호

배달도 가능한거 보니 배민이나 요기요에서도 주문가능한거 같아요.

 

다음에 재방문해서 토시살스테이크와 베이컨 크림파스타를 먹었는데요.
그 후기도 소개해드려요
근처에 디저트 먹기 좋은 본브레드를 방문했던 것도 소개해드려요~

[전주 완주 맛집] 전주 혁신도시, 완주 이서면 샐러드, 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프랑스 전통빵집 ‘본브래드’ 방문후기 및 주차팁 :: progress log (tistory.com)

 

[전주 완주 맛집] 전주 혁신도시, 완주 이서면 샐러드, 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프랑스 전통빵집

이번 포스팅은 전주 혁신도시, 완주 이서면에 위치한 샐러드, 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프랑스 전통빵집인 ‘본브래드 전주 혁신점’입니다.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훗스테이크에서 맛있게 점심

pglog.tistory.com

https://youtu.be/7XCaOjCkE0E?si=5mPD8jg3dX7JTWmj

Uploaded by

N2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