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방지코드 <--> 드래그방지코드 <-->
 

[전주 완주 맛집] 전주 혁신도시, 완주 이서면 샐러드, 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프랑스 전통빵집 ‘본브래드’ 방문후기 및 주차팁

 

이번 포스팅은 전주 혁신도시, 완주 이서면에 위치한 샐러드, 샌드위치, 디저트 맛집, 프랑스 전통빵집인 ‘본브래드 전주 혁신점’입니다.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훗스테이크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은 포스팅은 지난번에 했었는데요.

 

 

점심을 먹고 디저트를 먹기 위해 검색하던 중, 아시는 분이 방문하셔서 먹어본 빵이 맛있던 기억이 생각나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훗스테이크에서 차로 2분 거리의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도로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눈에 띄는 건물이며, 주차장은 건물 옆에 있으며 주변 골목에도 할 수 있어요.

 

여기는 빵을 만드는 기본 재료인 밀가루와 버터를 모두 프랑스 제품으로 사용하며 프랑스 공법으로 빵을 만든다고 해요.

 

매장에 들어서면 라탄 조명과 우드인테리어, 넓찍한 테이블 간격 및 시원시원한 매장 넓이에 마치 동남아의 고급스런 카페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매장에는 여러명이 먹을 수 있는 테이블과 혼자 와서도 즐길 수 있는 테이블 공간이 따로 구분되어 있고

 

매장 중간에 빵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빵은 바게트와 치아바타, 소금빵 등 담백한 빵과 더불어 식빵, 크림 가득한 슈크림 마리또조, 뺑오쇼콜라, 휘낭시에, 크루아상, 크로플 등 버터 풍미 가득하고 크림 가득한 빵 등 정말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있더라구요.

 

진열대에는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와 조각케익도 있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바게뜨 정식,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 등이 메뉴에 있었으며 이걸 주문하면 매장의 빵과 재료를 이용해서 브런치처럼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바게뜨 덕후라서~~~ 초코바게뜨와 기본 바게뜨를 구입해서 매장에서 먹었어요.

 

매장에서 먹을 거라서 커팅을 부탁드렸더니, 예쁜 접시에 담아서 버터와 꿀까지 준비해주셨답니다.

 

바게뜨는 저희가 좋아하는 담백한 곡물 가득한 오존베이커리 바게뜨와는 다르게 겉바속촉의 바게뜨 식감이었고, 초코향이 강한 맛이었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더 맛있는~~

 

남은 빵은 비닐에 재포장 해주세요.

 

매장에 있는 화장실도 매우 깨끗했어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빵을 먹고 싶을 때,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희는 바게뜨 사러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오정2길 6 101호(중동)

 

영업시간: 매일 09:30~21:00(빵 나오는 시간 10시~)

 


Uploaded by

N2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