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방지코드 <--> 드래그방지코드 <-->
 

[군산 태성반점] 군산 현지인들이 가는 짬뽕 맛집 중국집 방문후기 및 주차정보

이번 포스팅은 군산에 사시는 분께 여쭤봐서 군산 현지인들이 가는 짬뽕맛집인 [태성반점] 엑 방문한 후기입니다.

가게외부

'군산 = 짬뽕'

이라 할 정도로 짬뽕으로 유명한 중식당들이 매우 많죠.

 

하지만 그런 곳은 웨이팅도 많고 원래 현지인 단골맛집 찾아다닌 것을 좋아해서 태성반점을 가게 되었어요.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10팀 정도 있었고 저희가 들어간 이후로도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 하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평균 10~15분 정도 기다리면 들어가더라구요.

 

1. 위치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축동로 112

 

2. 영업시간

- 11:00~20:0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3. 주차

-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가게 옆 골목길에 주차하시면 되세요.

 

4. 가게 내부

- 좌식 테이블 공간과 입식 테이블 공간이 있고 중간에 셀프반찬코너가 있어요.

 

5. 메뉴

메뉴판

 

- 짬뽕 전문점답게 다른 메뉴보다 짬뽕의 종류가 많았어요.

- 저희는 이후에 다른 음식을 먹으러 갈거라서 고기짬뽕 1개와 간짜장 1개를 주문했어요.

- 다른 분들은 해물짬뽕, 고기짬뽕, 불짬뽕 등 취향껏 주문하시더라구요.

 

6. 음식

고기짬뽕과 간짜장

 

-  고기 짬뽕은 고기 외에도 홍합, 오징어 등 기본적으로 해산물이 많이 들어 있으며 맛있는 기본 짬뽕 맛이었어요.

- 간짜장은..... 간짜장이라기 보다는 그냥 짜장소스와 면이 따로 나온 거 같았어요.  맛은 단맛이 빠진 그냥 짜장면 맛..

 

7. 총평

- 현지인 맛집으로 소개받고 갔는데 생각보다 관광객분들도 많고 길지는 않지만 웨이팅도 있어서 놀랐어요.

- 여기는 짬뽕 전문점인 만큼 짜장면은 별로였어요.

- 짬뽕은 그냥 맛있는 동네 짬뽕맛이어서 주변에 있다면 짬뽕 먹으러 자주 올거 같지만 굳이 멀리서 찾아갈 거 같진 않아요.

- 저희의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 입니다~

- 저희의 의견은 극히 개인적인 점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