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방지코드 <--> 드래그방지코드 <-->
 

[군산 토실배기] 돼지불고기 정식이 맛있는군산 현지인들 단골맛집

가게외부모습

 

이번 포스팅은 군산에 사시는 분께 여쭤봐서 군산 현지인들이 가는 단골맛집인 [토실배기] 엑 방문한 후기입니다.

 

여기는 원래 메뉴가 다양했는데 그 중에서 '돼지불고기 정식'이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오후 2시에 방문했는데도 넓은 홀에 반 절이상 손님들로 차 있고 테이블에는 이미 드시고 간 손님들의 흔적을 계속 치우시고 계셨어요.

 

1. 위치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상지곡안4길 7-1

 

2. 영업시간

- 11:00~22:00

3. 주차

- 가게 앞, 주변의 골목길에 주차가능해요.

 

4. 가게 내부

- 60명 이상의 손님이 앉을 수 있는 4인 테이블로 되어 있고 룸도 2개나 있었어요.

 

5. 메뉴

- 저희는 돼지불고기 정식 2인으로 순한맛 주문했어요. 매운맛은 종업원분이 많이 맵다고 하시더라구요.

 

6. 음식

기본반찬과 돼지불고기

 

- 기본찬은 다음과 같아요. 반찬 및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손맛이 좋으신거 같아요.

- 돼지불고기는 달달한 양념에 고기가 잘 배여있고 고기가 적당한 두께에 함께 곁들여 먹는 양파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7. 총평

- 가게 느낌, 음식 맛, 손님 분위기를 봐서 정말 현지 단골분들이 자주 찾는 동네 맛집이었어요.

- 불고기 뿐만 아니라 기본 반찬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어서 나도 모르게 싹삭 비우게 되었어요.

- 맛있는 집밥 먹고 싶을 때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 저희의 평점은 5점 만점에 3.8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