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방지코드 <--> 드래그방지코드 <-->
 

[군산 어시장수산] 군산어시장활어회직거래판매장, 군산 현지인 활어회 맛집(ft 쭈꾸미, 광어, 도다리, 참돔)

이번 포스팅은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현지인 활어회 맛집인 '군산 어시장 수산' 입니다.

가게 외부

 

군산에서 회를 잔뜩 먹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에 전주의 깻*수산, 서*수산 처럼 신선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차림 비용을 내면 그 곳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1. 위치

- 전북 군산시 신평길 20

 

 

2. 영업시간

영업시간

 

3. 주차

가게 바로 옆에 넓은 공터같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장

 

4. 횟감판매

수조에 있는 다양한 활어 및 조개류

 

신선한 생선들과 쭈꾸미, 전복, 해삼, 낙지 등이 깨끗한 수조에 가득했어요.

회나 조개류들은 생물로 포장판매하시는 거 같은데, 쭈꾸미와 전복은 조리해서 먹고만 갈 수 있더라구요.

쭈꾸미철이라 그런지 식당안에서는 회와 더불어 쭈꾸미 샤브샤브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5. 음식

 

상차림 기본반찬

 

저희는 광어를 먹을까해서 왔는데 사장님께서 봄에 도다리가 식감도 좋고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강도다리로 주문했어요. 

상차림 비용을 내면 기본반찬과 야채, 김국?, 박대생선 등이 나와요.

 

메뉴

 

메뉴도 따로 있어서 매운탕이나 생선탕, 물회 등도 추가로 시켜드실 수 있어요.

 

 

도다리회

 

막회처럼 썰어서 나온 도다리는 기름기가 살짝 적은 게 아쉽지만 식감이 전어처럼 꼬독꼬독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무엇보다 회가 정말 신선하고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도 깔끔했어요. 

다음에도 스끼다시말고 회만 잔뜩 먹고 싶을 때 또 방문할 거 같아요.